Main menu

Đối tác kinh doanh

Đối tác kinh doanh tốt nhất - EasyPanme

외신 “MS, 닌텐도 인수 논의…현금 많아 걸림돌”

information

Tên 민용희 24-01-08 19:45

Main

마크로소프트(MS)가 일본 게임사 닌텐도를 인수하려 한다는 사실이 밝혀져 전 세계 게임 커뮤니티를 놀라게 하고 있다.
19일(현지시각) 폴리곤, IGN 등 해외 게임 전문매체들은 “2020년 MS Xbox 필 스펜서 사장이 인수 또는 합병을 하려던 1순위 회사는 닌텐도였다”고 보도했다. 이 같은 사실은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를 놓고 벌어진 MS와 연방거래위원회(FTC)의 재판 과정에서 MS의 이메일이 유출되면서 확인됐다.


중략

하지만 MS의 닌텐도 인수에는 제약이 있었다. 필 스펜서 사장은 “닌텐도는 막대한 현금 더미 위에 앉아 있다”고 말했다. 외신에 따르면, 이 논의 당시 닌텐도는 현금 57억5000만 달러(약 7조 6300억원)를 보유하고 있었으며, 32억 달러(약 4조 2400억원) 이상의 영업이익을 내고 있었다. 또 닌텐도는 테마파크와 모바일 게임 등을 통해 사업을 확장해가던 시기였다.
필 스펜서 사장은 닌텐도와 마이크로소프트의 합병이 “단기간에 이루어질 것으로 보지 않는다”며 “적대적인 행동은 좋은 움직임이 아니기에, 장기적인 게임을 하고 있다”고 덧붙였다.

http://theviewers.co.kr/ViewM.aspx?No=2951299

니네 액박 운영이나 잘해줌 안되겠니

contact

SIWOO E&T
Người đại diện: Kang Musung
Địa chỉ: : Số 10, Đường số 64,
Khu dân cư Tân Quy Đông,
Phường Tân Phong, Quận 7,
Thành phố Hồ Chí Minh
 
banner3
Copyright 2004-2016 by easypanme.co.kr all right reserved.